검색 공유하기

[공지] 권리찾기유니온 부위원장 선거 공보물 | 알림

  • 권리찾기유니온조직실
  • 2021-04-07 18:47
  • 7,030회

 

 

 

 

권리찾기유니온 부위원장 선거 공보물

 

 

 

<기호 1번 이현우>

 

<출마의 변>

 

법의 사각지대에서 일하는 모든 노동자들의 희망을 위하여.

지난해 5인 미만 사업장 노동자들의 노동조합이 있다는 소식을 들었을 때 기뻤습니다, 혼자서 부당해고를 당한 사업장과의 외로운 싸움을 하던 중에 단비를 만난 것 같았습니다.
권유하다는 그 싸움에서 든든한 아군이 되었고, 권리를 쟁취하였을 때의 희열은 그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소중한 경험이었습니다.
권리찾기 유니온이 나의 권리를 위해 함께 싸웠듯이 더 많은 노동자들이 권유하다와 함께 권리를 찾길 바라며 저 역시 그 길에 함께 가기로 다짐했습니다.
수많은 노동자들의 권리가 지켜지기 위해서 모두 뭉쳐 한 목소리를 내야 합니다. 단결된 힘으로 권력자를 압박하면 우리의 권리는 우리의 손에 들어올 것입니다.
지금 우리는 작고 보잘 것 없는 것처럼 보이지만, 나무는 작은 씨앗에서 비롯되었고, 넓은 초원의 풀들도 한 포기의 새싹에서 비롯되었듯이, 지금의 한걸음은 큰 걸음이 되어 우리에게 권리를 되찾아 줄 것입니다.

 

 

 

 

 

 

 

<기호 2번 이상진>

 

<출마의 변>

 

코로나 시기 각자의 자리에서 힘겹게 버티고, 고군분투하고 계신 권리찾기유니온 조합원 동지들 반갑습니다. 저는 이번 권리찾기유니온 부위원장 선거에 출마한 조합원 이상진입니다.

먼저 저는 그동안 민주노총의 조직노동에서 간부와 임원으로 활동하면서 얻은 성과와 한계를 동지들과 공유하고, 전망을 함께 열어가 보고자 출마를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조직노동이 찾지 못하고, 근로기준법의 적용을 받지 못하는 5인 미만 사업장 노동자들의 권리에 주목해야 한다고 공감하기에 반성과 성찰의 의미를 담아 출마하게 되었습니다.

물론 이 길이 쉽지 않고, 어려운 길이지만 꼭 가야 될 길이기에 꾸준히 조직화, 이슈선점과 파이팅을 해나간다면 반드시 이룰 수 있는 불가능의 꿈이 될 것입니다. 투쟁!

 

 

 

 

 

 

 

 

 

 

 

<부위원장 선거 주요 일정>

 

 ○ 후보등록 기간 : 2021.3.26(금) 09시 ~ 3.30(화) 18시

○ 기호추첨 및 후보자 회합 : 2021.3.30(화) 18시, 권리찾기유니온 사무실

○ 선거운동 기간 : 2021.4.1(목) 09시 ~ 4.18(일) 24시

○ 투표 기간 : 2021.4.19(월) 09시 ~ 4.23(금) 18시

○ 개표 및 당선자 공고 : 2021.4.24(토) 운영위원회

 

 

 

<<부위원장 선거 공고(안내)>>

bit.ly/권리찾기유니온_선거공고2104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