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공유하기

<모두의 게시판> 이용안내

  • 운영스탭
  • 2020-02-04 17:39
  • 2,934회




 


안녕하세요! 권리찾기유니온의 <모두의 게시판>을 찾아오신 모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모두의 게시판>은 권리찾기유니온을 이용하는 모든 분에게 열린 공간입니다.

※ 게시글과 댓글을 작성하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을 해주셔야 합니다.

모두에게 자유롭고 편안한 소통의 공간이 되기를 바랍니다.


모두의 권리찾기를 위해 개설된 권리찾기유니온의 취지에 따라

보다 많은 이들이 편안하게 소통할 수 있도록 다음의 내용을 꼭 지켜주시기를 바랍니다.



 하나. 서로를 배려하는 따뜻한 소통공간이 될 수 있도록 게시판 매너를 지켜주세요.


 둘. 비속어의 사용을 삼가세요.


 셋. <권리찾기유니온 이용약관>을 준수해주세요.


 “사람의 개인적 특성, 사회적 지위 등을 이유로 타인의 권리와 존엄성을 침해하는 차별 및 혐오 표현(권리찾기유니온 이용약관 제16조의 ①-5)”은 권리찾기유니온 커뮤니티에서 허용되지 않습니다. 


 차별 및 혐오 표현을 포함한 게시물(게시글·댓글 등)은 <권리찾기유니온 이용약관> 제16조(게시물의 삭제 및 접속 차단 등의 조치)에 따라 조처됨을 알려드립니다.



모두의 게시판은 [권리찾기] [쉼터] [지역] [알림] 카테고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모두의 게시판에 들어오시면 기본적으로 [전체]를 통해 모두의 게시판의 모든 카테고리에 적힌 글들을 한 번에 보실 수 있습니다.


각 카테고리별로 작성된 글을 보시고 싶으시다면, 해당하는 카테고리를 클릭해주세요.


[권리찾기] 카테고리에는 나의 노동권리, 일하는 사람으로서의 권리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실 수 있습니다.


[쉼터] 카테고리는 권리찾기유니온 회원 분들의 소소한 일상 소식을 나누실 수 있는 곳입니다.


[지역] 카테고리는 자신이 속한 지역을 중심 주제로 한 이야기를 나누실 수 있는 공간입니다. 각 지역 시도별로 구분이 되어 있습니다.


[알림] [모두의 게시판]에 작성되는 글 중 권리찾기유니온 운영스탭이 이용자 여러분들에게 공지하거나 안내하는 글을 올리는 공간입니다.  운영스탭  아닌 일반 회원분들께서 [알림]카테고리에 글을 작성하셨을 경우, 알림 공간의 취지에 따라 해당 게시물의 성격에 맞는 다른 카테고리로 이동해드리게 될 것 같습니다.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부디 권리찾기유니온이 이용자 여러분 모두에게 소중한 공간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2

댓글목록

개미몬님의 댓글

개미몬 작성일

드디어 오픈되었군요!

운영스탭님의 댓글의 댓글

운영스탭 작성일

개미몬님, 감사합니다. 잘 부탁드려요 :)

농월님의 댓글

농월 작성일

플랫폼 오픈을 축하드립니다!

운영스탭님의 댓글의 댓글

운영스탭 작성일

앞으로도 열심히 활동하고, 이 커뮤니티를 활성화시키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해요, 농월 님 ~ ^^!

하이하이님의 댓글

하이하이 작성일

오픈 축하드려요!